리뷰보이수자

안녕하세요! 리뷰보이 수자입니다.

이번에는 제가 리뷰 작성할 제품은 바로 남성 기초 화장품 중 유명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올인원 에센스’라는 제품입니다! 구매한 후에 한달동안 사용한 후 작성하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먼저 가격은 네이버 검색 후에 샀던 거라 2만원 가량했던 걸로 기억을 하고 있어요! 가격대가 높지 않고 성분이 순하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get해버렸습니다!ㅎㅎㅎ


먼저 위 사진에서 나와있듯이 제품은 4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모공과 번들거림을 케어하는 제품인 ‘ 포레스트 포맨 포어 케어 올인원 에센스’, 트러블 케어에 적합한 ‘포레스트 포맨 트러블 케어 올인원 에센스’, 피부 스트레스 케어에 적합한 ‘포레스트 포맨 센시티브 올인원 에센스’, 안티에이징 케어에 적합한 ‘포레스트 포맨 안티에이징 올인원 에센스’로 각각 나뉘어져있었습니다.

제품 설명에 나와있듯이 ‘올인원’ 제품으로써 ‘스킨 + 로션 + 에센스’ 3가지 기초 화장품을 하나의 제품으로 해결할 수 있는 편리한 남성 화장품이였습니다!

저는 그 중 안티에이징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피부가 건조한 건지, 민감한 건지 아직 20대인데 입가 주름이 선명해지네요....ㅠㅠ)


이렇게 구매한 올인원 에센스 제품! 이제부터 한달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킨, 로션 제품들을 사용하다 이번에 올인원 제품으로 넘어오다보니 샤워나 세안 후 하나만 바르면 되는 편리함이 제일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히 여행갈 때 스킨 로션으로 하나만 챙겨서 가면 되니까 무척이나 좋았어요!

두번째로, 저는 남자치고는 피부가 좀 민감해서 향이 쎈 제품들(남자 화장품 특유의 냄새....)을 사용하면 뾰루지가 엄청 나는데 이 제품의 경우에는 바꾸고 이런 현상들이 없었어요! 제품의 성분이 나쁜 거 같진 않았어요! 제품 설명에서도 나와있듯이 제주 곶자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들어서 그런가.... 순하고 인위적인 향이 별로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 상태는 양호해진 거 같습니다! 기초 화장품 제품으로 탁월한 효과는 없긴 하지만 한 번 바르고 나면 저녁까지 촉촉한 느낌이 들고, 주관적인 생각일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입가 주름이 조금 연해진 거 같더라구요!

음... 단점은 저번 포레스트 포맨 제품에 비해서 용량이 줄다보니 좀 빨리 쓰게 된다는 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ㅠ 올인원 제품이다보니 펌핑해보면 좀 연한 감이 있어 3-4번 정도 펌핑해서 사용하는데 한달 사용하니 3/4 가량 사용해버렸네요!

아무튼 저는 이 제품 사용에 아주 만족하고 있어서 재구매 의향이 높습니다! 다른 분들도 한번 사용해보세요!

이만 리뷰보이 수자였습니다~~